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창원키즈카페/미니그라운드] 창원 조동모임하기 정말 딱 좋은 키즈룸 미니그라운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우원이아빠 2023. 4. 10.

#1 미니그라운드의 장점

1. 80평형 이상의 넓은 공간임에도 한 눈에 보이는 놀이장소들

 - 아이들이 정말이지 에너지가 넘치는데 양껏 뛰어다닐 수 있는 넓은 공간입니다. 우다다다 뛰어다니고 있는 모습을 보자면 아찔할 때도 있지만 그 모습들이 다 쉬는 공간에서 보이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있을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구석진 데도 있지만 그런 곳은 편백놀이나 주방놀이쪽이라 안 보여도 다칠 일이 잘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2. 미니 돌잔치를 할 수 있을만큼의 공간과 포토존

 - 마침 조리원 동기모임으로 모였는데 우리 아들 200일과 다른 아이의 돌이 근접했기에 돌촬영과 200일 촬영을 간단하게나마 할 수 있었습니다.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많이 있었고 포토존을 할 만큼의 공간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인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곳에서 각 잡고 이쁘게 할 수도 있지만 둘 째, 혹은 셋째까지가다보면 그런 곳보단 간략하게들 하셔서 이 곳에서 찍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점프하는 봉봉과 자동차놀이 2층 거기다가 작은 미끄럼틀로 이어진 구성

 - 이 곳에서 정말이지 엄마아빠의 직업을 여실히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을 관리하고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으니 4세쯤 되니 말을 어찌나 잘 들어주던지, 작은 규칙을 정해 이어달리기같은 놀이도 하고, 다 같이 손잡고 기차놀이로 칙칙폭폭 지나가기도 했는데 그렇게 한 5바퀴 돌고 나니 아이들도 힘들다고 쉬고 싶다고 했습니다. 잠깐 물 마시고 다시 한 번 뺑뺑, 이 때는 어른 1명만 있으면 되기에 다른 친구 부모님들은 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구조라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2 미니그라운드의 단점

1. 주차공간 특히 지하주차장 출입구의 폭

 - 베뉴나 코나 같은 차량으로는 큰 위험없이 지나갈 수 있으나 펠리세이드 같은 큰 차는 정말이지 낑낑거리면서 겨우 나가고 들어왔습니다. 특히나 주차장 출입구가 좁은데 커브로 돌아나가야하기에 차 폭 계산이 어려운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3 미니그라운드의 총평

 - 다시 한 번 조동모임을 이 곳에서 가지기로 했습니다. 물놀이장이 있는 곳, 체인점으로 있는 키즈룸을 많이 예약해봤으나 이 곳이 베스트였습니다. 일단 넓은 장소와 아이들이 한 눈에 보이는 것이 정말이지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재방문의사 150%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