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숙소/제주신화월드] 제주 아이랑 숙소 중 최고인 신화월드 랜딩관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우원이아빠 2023. 3. 2.

 

 

#1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의 장점

1. 깔끔함과 리조트의 다재다능함

 - 제주신화월드를 선택하는 것은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가봐야 한다고 추천해 볼 만합니다. 안에 있는 부대시설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의 요소들이 가득하고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신세계아웃렛과 카지노, 맛있는 음식점과 세련된 카페가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했을 땐 와이프가 갑자기 감기기운이 있어 밤늦은 시간 약이 필요로 했는데 리조트 내에 의무실이 24시간 대기 중이어서 방문하여 약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비상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 꼭 한 번은 가보셔야 합니다.

 

2. 이 퀄리티의 이 가격이라니,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

 - 랜딩관의 경우 10만원 선에서 묵을 수 있다는 장점이 굉장히 크게 다가온다. 다른 곳과의 차이점은 그저 거리, 숙소의 약간의 퀄리티나 워터파크 이용 시 요금지불 정도가 있다. 하지만 그런 요소를 다 포함하더라도 랜딩관의 요금은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한다. 욕조 딸린 패밀리 트윈 숙소가 10만 원대라니, 서울에서도 20만 원대로 시작할 텐데 너무 고마운 요금이다.

 

3. 신화월드 자체로도 좋지만 그 위치가 정말 좋다.

 - 카멜리아힐, 뽀로로 테마파크와 거리가 불과 5분정도밖에 되지 않는 이곳은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하고 난 뒤에 갈 곳이 무궁무진하다. 우린 뽀로로 테마파크를 하루종일 갔다가 낮잠시간에 맞춰 나왔는데 잘 자고 새로 시작하는데도 할 게 많은 이곳은 아이와 가기 정말 너무 좋은 곳이다. 아, 소인테마파크도 신화월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꼭 한번 가보기를 추천합니다.

 


#2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의 단점

1. 리조트 내의 공용화장실도 비데가 있는데 객실에 비데가 없다.

 - 이건 정말 깜짝 놀랐다. 비데가 없다는 사실에 한 번 놀라고 스타벅스 옆 공용화장실에 갔는데 너무 완벽한 비데가 있어서 다시 한 번 놀랐다. 이 부분은 리조트 측에서 조만간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2. 큰 규모에 비해 편의점이 가운데 하나밖에 없다.

 - 약 3개의 관으로 나뉜 신화월드는 정말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는데 운영되는 편의점이 gs25 하나밖에 없어서 계산하는데 시간이 굉장히 많이 걸렸다. 심지어 안에 품목 중에 비어 있는 곳이 많았다. CU나 세븐일레븐이 들어왔으면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3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의 총평

 - 신화월드는 정말이지 강력추천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고 부모님과 같이 와도 좋은 이곳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상관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맛있는 음식점들과 커피숍,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근처의 유명 시설들과 관광지, 심지어 이곳의 비용까지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근처에 더 좋은 리조트, 더 비싼 리조트들이 있다는 정도인데 어느 정도 가성비를 생각하거나 연박을 할 경우에는 제주신화월드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